본문 바로가기

취 미/연 예 가

`이경실 딸` 손수아양 댄스실력 공개! (투데이코리아 2010년 9월19일 일요일)

'이경실 딸' 손수아양 댄스실력 공개!

▲'이경실 딸' 손수아 양 화제

개그우먼 이경실(44)의 딸 손수아(17)양이 숨겨왔던 댄스 실력을 공개했다.

손수아양은 지난 18일 밤 방송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 출연해 MC들의 요청으로 무대에 올라 여성그룹 시크릿의 히트곡 ‘마돈나’의 댄스를 선보였다.

‘마돈나’ 안무에서 포인트 동작을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이어애프터스쿨의 ‘뱅’ 댄스까지 선보였다.

이경실은 “박미선이 나에게 춤을 못 춘다고 구박했는데 네(손수아)가 한을 풀어줬다. 내가 낳았다”고 자랑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경실 딸 손수아, 댄스실력 발휘…‘마돈나 댄스 완벽해’

[쿠키 연예 2010.09.19 14:31]


개그우먼 이경실(44)의 딸 손수아(17)양이 숨겨왔던 댄스 실력을 과시했다.

손수아양은 18일 밤 방송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 출연, MC들의 요청으로 무대에 올라 여성그룹 시크릿의 히트곡 ‘마돈나’의 반주에 맞춰 춤 솜씨를 선보였다.

‘마돈나’ 안무에서 중요한 포인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손수아양은 애프터스쿨의 ‘뱅’ 댄스까지 선보여 출연진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경실은 “박미선이 나에게 춤을 못 춘다고 구박했는데 네(손수아)가 한을 풀어줬다. 내가 낳았다”고 자랑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경실 딸 손수아 '세바퀴'서 화려한 댄스 공개
문화일보 2010.09.19 |
개그우맨 이경실의 딸 손수아(17)양이 방송에 출연 화려한 댄스실력을 공개시선을 끌었다.

손수아 양은 18일 방송된 MBC '세바퀴' 추석특집방청객으로 참여했다가 깜짝 출연해 게스트로 출연한 시크릿 한선화의 '마돈나' 춤을 즉석에서 완벽하게 따라했다.

이어 애프터스쿨 '뱅'의 고난이도 댄스까지 완벽 소화해 출연진의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이경실은 "내가 낳은 딸이다. 네가 내 한을 풀어주는 구나"라며 크게 반겨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박미선은 "다음에는 내 아들을 데려와 넘어뜨리겠다(몸개그)"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경실 딸 손수아 댄스실력에 모두가 '화들짝' "내가 낳았어!"

(아츠뉴스

이경실 "내 딸이야 내가 낳았어"


18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이하 '세바퀴')'에서 개그우먼 이경실 딸 손수아양이 깜짝 출연해 무대를 뜨겁게 달구었다.


이날 댄스타임에는 개그우먼 김신영이 이정섭, 김구라, 조형기 등이 무대에 올라 걸그룹 시크릿의 '마돈나' 춤을 선보였다.


이후 MC 박미선은 추석특집에 엄마응원하기 위해 현장에 나온 이경실의 딸 손수아를 무대로 불렀다.


이경실은 "나는 못춰도 우리 딸은 춤 진짜 잘춘다"며 "내가 낳았어"라고 말해 기대를 증폭시켰다.


특히, 손수아는 마돈나 춤을 즉석해서 배운 뒤 진지한 표정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평소 몸치로 알려진 이경실을 딸 수아에게 "야 니가 내 한을 풀어준다"라며 울먹했다.


이어 이경실 딸은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뱅 퍼포먼스까지 선보여 큰 박수를 이끌어 냈다.


[아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