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 미/여행정보

"애니메이션 무료로 관람하세요" (광남일보 2013. 08.05(월) 18:49)

"애니메이션 무료로 관람하세요"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여름 기획전' 개최
'마루 밑 아리에티' '토니스토리' 등 상영

 

 

(재)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5일 "여름 방학을 맞이해 '여름방학 특선 애니메이션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세계광엑스포주제관과 광주영상복합문화관에서 각각 열린다.

세계광엑스포주제관은 이달 말까지 '2013 여름특선 애니메이션 기획전'을 주제로 일본 애니메이션 '마루 밑 아리에티'를 상영한다. 상영시간은 평일은 오후 3시, 주말ㆍ공휴일은 오후 1시 30분과 4시다.

또 9월까지는 '제3차 빛고을 유소년영화체험전'의 일환으로 평일과 주말 오전 10시 30분(1일 1회) 애니메이션 '카2'를 무료로 상영한다. 광엑스포주제관 방문객에게는 세계광엑스포주제관 로고가 그려진 손수건도 무료로 나눠준다.

영상복합문화관에서는 '여름방학 특선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16일부터 한 달여간 '토니스토리 : 깡통제국의 비밀'을 상영한다. 상영시간은 매주 금ㆍ토ㆍ일 오전 10시 30분과 오후 2시(1일 2회)다.

(재)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김용관 원장은 "무더운 여름, 다양한 애니메이션 관람은 방학을 맞은 어린이, 청소년 그리고 시민들에게 좋은 피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향후 보다 알찬 기획으로 시민들에게 양질의 문화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