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 미/연 예 가

컴백 카라 예뻐진 이유 왜? (뉴스엔 2009.08.04)

컴백 카라 예뻐진 이유 왜? ‘멤버들 5kg 다이어트 감량’



컴백한 카라가 제일 많이 듣는 소리는 무엇보다 "예뻐졌다"다.

왜일까? 카라의 미모 업그레이드엔 분명 비밀이 있었다. 바로 남몰래 고생하며 성공한 다이어트다.

카라는 컴백 전까지 멤버 전원이 3~5kg 정도의 몸무게를 감량했다.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며 적지 않은 노력을 쏟아부었다는 것이 카라 측의 설명이다. 특히 통통한 매력으로 팬들로부터 귀여움을 받던 막내 강지영은 옥수수 다이어트로 1~2달만에 5kg 감량에 성공했다. 박규리 정니콜 한승연 구하라 등 역시 휴식기 동안 늘어난 체중을 줄이는데 성공했다.

카라 소속사 관계자는 3일 "카라가 컴백 무대 전까지 음식을 조절하고 운동을 열심히 하며 살을 뺐다"며 "멤버들이 3~5kg 정도 감량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카라 리더 박규리도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며 "그래도 턱선이 많이 갸늠해졌다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여자로서 싫은 소리는 아니지 않느냐"고 웃음지었다.

올해 고등학교에 입학한 막내 강지영 역시 "예뻐졌다는 말을 자주 듣고 있다"고 미소를 띄우며 "노래 스타일도 바뀌고 예전보다 외모가 성숙해졌다는 소리까지 들으니 마치 고교생이 아닌 성인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카라는 7월31일 컴백 후 타이틀곡 'Wanna'와 수록곡 '미스터'를 더블히트시키며 '대박'을 기록하고 있다. 카라는 이 기세를 몰아 올 초부터 가요계를 강타한 카라 열풍을 재점화시킬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