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톡튀는 문제해결 방안/아이디어

다림질을 단10초 만에! 번개스팀 다리미등장! (매일경제 2013.03.26 16:56:36)

다림질을 단10초 만에! 번개스팀 다리미등장!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바쁜 아침 출근길 정장, 화이트셔츠, 블라우스를 자주 입는 직장남녀들의 시간을 빼앗는 다림질. 다림질이 익숙한 주부나 매일 다림질을 하는 남자들에게도 5분 이상 걸리는 다림질 때문에 그냥 구겨진 옷을 입고 출근하거나 다림질을 하다가 지각을 하는 사람들을 주변에서 흔히 접할 수 있다.

누구나 깨끗하고 깔끔한 옷을 입고 싶어한다. 하지만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세탁을 해야 하고 세탁 후에는 다림질을 잘해줘야 하는데 거기에 소요되는 시간이 만만치가 않아서 많은 주부들에게 스트레스로 다가온다.

더구나 청소와 설거지는 남편이나 아이들이 도와줄 수 있지만 숙련된 요령이 필요한 다림질은 남편이나 아이에게 시키기도 어려워 주부들에게는 더욱 큰 부담일 수 밖에 없다.

그렇다고 세탁소에 맡기자니 비용이나 시간 또한 부담이 된다.

다림질을 더 빠르게. 더 간편하게 더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해 주부들에 바람을 모아 탄생한 것이 바로 트윈벨 스팀 다리미이다.

트윈벨 스팀 다리미는 그 동안 시간이 없어 다림질을 못했거나 한번도 다림질을 해보지 않은 분들도 쉽게 다림질 고수처럼 사용할 수 있다.

트윈벨 스팀 다리미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거추장스럽게 튀어나온 부위가 없고 열판, 물탱크까지 일체형 구조라 본체를 이리저리 컨트롤하기가 수월하다.

순간 가열로 30초면 수증기가 강력하게 나와 스팀다림질이 가능하며 다림판이 따로 없어도 옷걸이에 걸어둔 채로도 슬쩍 지나가기만 하면 금새 주름이 펴지고 보송보송해진다.

어떠한 옷감도 장소나 자세에 관계없이 쉽고 편하게 다려지고 순간 가열방식으로 빠르게 다려지기 때문에 주부들의 다림질 시간이 줄어들고 즐거워진다.

 또한 불소코팅된 열판에 섬유의 재질과 옷의 두께에 따라 3단계로 온도를 조절하는 기능이 있어 섬유가 타거나 눌어붙지 않는다. 실크, 니트, 액세서리 의류, 모피를 다릴 때는 기본 구성 품인 고급원단 브러시를 바닥에 끼워 사용하면 된다.

베게, 커튼, 심지어 곰 인형이나 소파를 살균/소독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는데 이 때는 패브릭 브러시를 장착하면 된다

트윈벨 스팀 다리미는 이미 일본과 영국, 독일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제품으로, 국내 모홈쇼핑에도 소개되어 수천 대가 단시간에 매진된 인기 상품이다.

어디든 보관이 가능하고 사용이 쉽고 간편해서 가정뿐 아니라 직장에서도 보관해 두었다가 필요 시 꺼내 사용하면 편리하다.

TV홈쇼핑 상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파워프라이스(www.powerprice.co.kr)는 정가 12만8000원에서 무려 6만원 할인된 6만8000원 최저가에 트윈벨 스팀다리미를 판매하고 있다.

문의: 080 - 380 - 0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