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 미/연 예 가

KBS 연예대상 국악소녀 송소희 국악 열창에 유머까지 '맹활약' (조선일보 2013.12.22 10:58)

KBS 연예대상 국악소녀 송소희 국악 열창에 유머까지 '맹활약'

 


	송소희/KBS연예대상 방송 캡쳐

송소희/KBS연예대상 방송 캡쳐

국악아이돌 송소희가 '2013 KBS 연예대상'에서 매력적인 오프닝 무대를 선보여 화제다.

지난 2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3 KBS 연예대상' 1부는 송소희가 축하공연으로 화려한 막을 열었다.

이날 빨간색과 파란색이 조화를 이룬 한복을 입고 등장한 송소희는 단아하고 빼어난 미모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송소희는 시원시원하고 맛깔스런 음색으로 창작 국악가요 '배 띄워라'를 열창해 방청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특히 공연 후 북을 치며 등장한 개그맨 양상국이 "2013년 활약한 예능인이 많은데요, 연예대상 전부 주는 겁니까?"라고 묻자 송소희는 "아니라오, 아니라오. 다 주는건 아니고 올해 최고 예능인에게만 준다오"라며 화제를 모았던 모 통신사 CF송을 패러디해 큰 웃음을 줬다.

이날 KBS 연예대상 대상은 '개그콘서트' '1박2일' '인간의 조건' 등에서 맹활약한 개그맨 김준호에게 돌아갔다.

이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KBS연예대상, 송소희 너무 이쁘더라” “KBS 연예대상, 대상수상자도 송소희 미모에 묻히네” “KBS 연예대상, 송소희 흥해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